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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96 호] 2021년 04월 26일 월요일 메인으로 | 전체기사 | 지난호 | 남원시홈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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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인민원발급창구 365일 24시간 연장
당초 근무시간 내에만 운영하던 무인민원발급창구를 365일 24시간으로 연장 운영하여 주민 불편을 해소하고 민원 편의를 제공합니다.

이번 연장 조치로 365일 24시간 운영하는 무인민원발급창구는 인월·금지면 행정복지센터, 남원의료원, 남원농협도통지점, MG새마을금고까지 총 5개소입니다.



기존 24시간 운영하던 시청 민원실 무인민원발급창구까지 포함하여 남원시 관내 7대의 무인민원발급창구가 연중 무휴 운영하여 야간 및 주말에 민원서류가 필요한 경우 언제든지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발급 가능한 서류는 주민등록 등·초본, 토지, 건축, 국세증명 등 87종, 고용보험 자격이력 내역서 등 16종의 근로복지공단 관련 증명서류, 여권관련 증명서 6종 등 총 109종이고 시청 민원실과 인월·금지면 행정복지센터에서는 부동산등기부등본도 발급 가능합니다.

또한 최대 50% 감면된 수수료로 신분증 없이 주민등록번호와 지문인식만으로 발급되어 창구보다 편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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