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산물공동브랜드 『춘향 愛인』에 대하여 서울, 수도권 지역 서울시민과 재외 향우들에게 다양한 방법을 통하여 홍보에 전력을 다하여 성과를 내고 있다. 매주 5일간 운영되는 서울도시철도 역사 직거래 장터는 서울시민들에게 홍보역할을 하고 있는데 특히, 하루 이용객수가 7만 여명에 이르고 있는 2, 7호선 환승역인 건대입구역과, 도시철도 관할 이용객이 많은 대림역등 33개 역사를 순회하는 장터에 현수막, 배너기, 어깨띠를 통하여 집중 홍보하고 있으며, 또한, 지난 5월부터는 하루 10만 여명이 이용하는 용산역사 맞이광장에서 매월 2일간 직거래 장터를 개설하여 『춘향 애인』농산물브랜드를 집중 홍보 하고 있다.이외에도 서울, 수도권 향우들의 행사나 모임에 참석하여 남원의 농·특산물 우수성 홍보와 함께 지리산 청청지역 농산물 브랜드 『춘향 애인』은 남원에서 생산되는 우수 인증 농산물임을 인식토록 하고 있다.앞으로도 춘향골 우수 농·특산품 『춘향 愛인』 홍보에 다양한 방안을 마련 추진하여 서울 및 수도권 시민의 먹거리 브랜드로 정착되도록 지속 추진할 계획이다.